본문 바로가기

교회 소식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사랑나눔 소식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월절 사랑, 생명 사랑

사랑 나눔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아름다운 행보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사랑나눔행사

대전지역, 충남지역 등
교회신자, 시민 등 220여 명 동참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2일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유월절(Passover)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예수그리스도는 자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며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했다.

이날 대전서구 하나님의 교회도 헌혈릴레이 행사가 열렸다. 대전지역, 충남지역 등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과 시민들 220여 명이 동참했다. 오전 10시부터 6시간 가량 이어진행사는 220명이 채혈했다. 70,000mL에 달하는 혈액을 기증해 귀감이다.

.

.

.

http://www.daej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2010424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사랑나눔행사 - 대전일보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2일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유월절(Passover)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www.daejonilbo.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전개

[아시아에이=이시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전 세계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충북권에서도 동참했다. 청주와 충주, 제천, 음성, 진천 등지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과 가족, 이웃, 동료 등 470여 명이 청주북문로 하나님의 교회에 모였다.

교회 내부를 대기실, 문진실, 휴게실로 배분한 교회 측의 배려로 참여자들은 편안한 환경에서 문진과 혈액검사, 채혈을 진행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행사를 통해 124명이 헌혈했고, 42,160mL에 달하는 혈액이 기증됐다.

대한적십자사 충북혈액원은 헌혈 버스 3대를 지원해 참여자들의 헌혈을 도왔다.

허혜숙 축북혈액원장은 “유월절 사랑 생명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헌혈 인식을 개선하고 참여를 확대하는 데 힘쓴 교회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http://www.asiaa.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48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전개 - 아시아에이

[아시아에이=이시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전 세계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2일 충북

www.asiaa.co.kr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신자·이웃 등 100여 명 참여 1068차 헌혈릴레이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신자들과 가족, 이웃 등 100여 명이 참여하는 1천68차 헌혈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

이를 위해 경기혈액원은 3대의 헌혈 차량을 지원했고, 생명나눔에 동참하려는 발걸음은 행사 내내 길게 줄을 설 정도로 분주했다.

교회 측은 참여자들의 편의를 돕고자 다목적실과 식당 등 내부 공간을 문진실, 대기실, 휴게실 등으로 제공하고, 간식과 음료를 지원했다.

이날 102명의 채혈로 모두 4만800ml의 혈액이 기증됐다.

경기혈액원 김창호 대리는 "코로나가 많이 잠잠해 졌지만 혈액공급이 아직까지 부족한 상황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헌혈에 참여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교회 관계자는 "생명이 위급한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성도들이 뜻을 모았다"며 "수혈이 필요한 이들의 건강과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로 열린 캠페인에는 수원광교를 포함해 수원 전역의 시민 400여 명이 참여했다.
.

.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4322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신자·이웃 등 100여 명 참여 1068차 헌혈릴레이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신자들과 가족, 이웃 등 100여 명이 참여하는 1천68차 헌혈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이를 위해 경기혈액원은 3대의 헌혈 차량을 지원했고, 생명나눔에 동

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