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소식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헌당식 반가운 소식 전합니다~

 

 

축하~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종과 대전 유성구 

아름다움 새 성전 헌당식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의 긴 터널을 지나 일상 회복과 함께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식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하나님 사랑이 많이많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식 소식 기대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종과 대전 유성구에서 헌당식


새 출발과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큰 요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성전 헌당식을 이어가며 활기를 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내를 포함해 175개국에 7500여 교회 330만 신자들이 있다.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며,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과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해 지키는 유일한 교회다.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며 공동체 화합과 복리 증진에 앞장서온 만큼, 헌당식마다 주민들과 각계각층의 축하와 환영이 이어졌다.

지난 17일 세종과 대전에서 헌당식이 열렸다. ‘세종 하나님의 교회’는 고운동에 자리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대지면적 1606.20㎡, 연면적 2700.01㎡)의 단정하고 기품 있는 외관 전면에 유리벽이 시원하게 펼쳐져 있다. 

이날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을 위해 수고한 신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교회와 우리 삶의 발전 비결을 설교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신명기 28장을 통해 말씀에 순종하면 언제 어디서나 복을 받는다는 기쁜 약속을 주셨다. 항상 우리를 옳은 길, 복된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르면 가정, 학교, 직장, 지역사회 어느 곳이든 잘되고 발전한다”고 설명했다.

“세종과 대전을 넘어 충청, 대한민국, 전 세계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도록 인도하는 사랑과 진리의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

.

.



자세한 기사 내용 살펴보기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2675

 

하나님의교회, 세종과 대전 유성구에서 헌당식 - 신아일보

새 출발과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큰 요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성전 헌당식을 이어가며 활기를 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내를 포

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