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옆집 커피숍에서 카페라떼 한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변덕스럽네요.

아침저녁으로 추웠다가...

또 낮에는 덥기도 하고...

이번 주엔 비 소식도 있네요.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지인 옆집에 커피숍 오픈했다고 초대받았어요.

아담하고 아기자기 분위기 있는~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는 커피숍이네요~^^

 

 

 

 

 

 

 

 

 

 

 

 

 

따뜻함을 위한 방석과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

야외에서 달콤 부드러운 카페라떼 한잔 했어요.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지인과 여유 있고

행복한 수다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