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하나님의 교회// 엘로히스트 - 날고 싶다면



하나님의 교회 // 엘로히스트 표지에서~





날고 싶다면


이런  아침부터 이 꽃 저 꽃을 부지런히 오가며 꿀을 모으는 호박벌.

보통 벌들보다 크고 통통한 몸통을 가진 호박벌은 몸에 비해 날개가 작은 편이다.

공기 역학적으로 보면 날기 어려운 신체 구조다.

날기 힘든 날개를 가지고 호박벌은 어떻게 날수 있었을까.

비결은 빠른 날갯짓에 있다.

다른 벌들만큼 해서는 결코 날아오를 수 없기  때문에 

호박벌은 누구보다 열심히 날갯짓을 한다.

초당 200여 회에 이르는 날갯짓은 날개 안쪽의 근육을 발달시켜, 

공중에 떠있기도 힘든  몸을 하루 200킬로미터 이상 비행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하나님께서 주신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기에 너무 능력이 부족하다며 

시도조차 못하고 있지는 않은가.

내가 가진 능력의 날개가 작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나쁠 건 없다.

꿀을 얻기 위해 필사의 날갯짓을 하는 호박벌처럼, 

목표를 향한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면 이루지 못할  일은 없을 테니까.

복음의 목표를 확실히 갖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하나님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빌립보서 4장 13절




하나님의교회  //  엘로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