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곳곳

거제도 둔덕코스모스 축제






거제도 둔덕코스모스 축제다녀왔어요~

9월 14일부터 시작되어 9월 20일끼 진행되었네요.

20일 마지막날... 보글보글 비도 내리고...

갈까말까 말설이다 출발했어요.

축제장은 경남 거제시 둔덕면 방하마을.
















마지막 날인데다 비가와서 축제분위기는 없네요...

거의 파장한 분위기....^^;

포토존도 예쁘게 꾸며져있고... 예쁘네요~

이렇게 많은 해바라기 첨봐요~♥













예쁜 코스모스가 끝없이 피어있어요.

너무 예쁘네요~♥














노란 계금국도 끝없이 예쁘게 피어있는 모습~














코스모스 축제 첨 왔는데...

마지막 날...

비도 살짝 내려 망설였지만...

조용히 너무 예쁘게 감상하는 시간이였어요~

꽃축제 첨 참관했는데 좋네요~

좀있음 있을 국화꽃 축제에도 가고싶어지네요.

예쁜 코스모스향기에 푹빠진 즐거운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