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곳곳

거제도 지심도 수제돈가스





거제도 지심도 드라이브하던 날...

수제돈가스 먹고 왔어요.

지인의 안내를 받으며 찾은 

예쁜곳, '선재 쉼터'~^^














작지만 아기자기 꾸며져있어 예뻤어요.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수재라니... 기대가 되네요~^^


















스프도 돈가스도 수제답게 맛있네요.

잡내도 느끼함도 전혀 없이 맛있게 

끝까지 잘~ 먹었어요.

너무 깨끗하게 먹었나요? ^^;

ㅎㅎㅎ 후식으로 원두커피도~ 

또 찾게될것 같아요~










바다도 너무 고요하고 예뻤어요.

휴식을 취하는 갈매기 모습이 평온해 보이죠~

맛있고 평온한 힐링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