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

하나님의 교회, 참으로 복있는 사람들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악인은 그렇지 않음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
그러므로 악인이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이 의인의 회중에 들지 못하리로다
대저 의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의 길은 망하리로다
-시편 1: 1~6-

 

 

하나님의 교회, 복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주야로 묵상하고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3:1~4-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하시고

내가 부족함이 없으니 

이보다 복있는 사람 있을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입니다.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내가 이 성의 식료품에 풍족히 복을 주고 양식으로 그 빈민을 만족케 하리로다
내가 그 제사장들에게 구원으로 입히리니 그 성도들은 즐거움으로 외치리로다
-시편 132:13~16-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영원히 쉴 곳,

거처를 삼으신 하나님의 집, 시온에서

하나님과 함께하고 영광 돌리고

찬양하는 참으로 복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입니다.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1~3-

 

 

 

하나님의 귀한 약속, 영생의 축복이 있는 

하나님의 집, 시온에 거하는

참으로 복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 되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함께하시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 오시면 영생의 축복받는 

참으로 복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오세요~

 

 

youtu.be/MaN444eq3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