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인사동 쌈지길

 

 

작년에 조카랑 서울 인사동 쌈지길에 갔었던

사진이 있어 이제야 올려봅니다.

사랑하는 조카랑 예쁜 추억을 만들어준 장소예요~^^

 

 

 

 

 

 

 

 

 

 

 

 

구경거리도 많고...

맛집도 많고... 

건물구조도 재미있게 구성되어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똥아호떡과 똥빵도 있더라고요...

살짝 찝찝하긴 했지만...

하나만 살짝 맛보기로 했어요. 바로 똥빵!

ㅎㅎㅎ 초코가 들어있는 똥빵...

맛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유명한 북촌 만두집에서

맛있는 새우만두랑 생선 만두를 먹었어요~

새우만두는 두말할 것도 없고,

첨 먹어본 생선 만두도 비린내 전혀 없이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빨리 끝나고...

조카랑 또 여행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