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소식

언론이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자원봉사소식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어도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 소식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언론이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 소식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 삼성로282번길 일대 자원봉사

 

원천동 하나님의 교회 자원봉사자들이 환경정화활동에 나섰다. 




12일 오전 10시, 삼성로282번길 일대에서 하나님의 교회 소속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자발적인 행복홀씨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삼성로282번길 일대 구간은 영흥공원 입구부터 신미주아파트를 거쳐 원천삼성1차아파트까지 다소 외진 곳에 위치하여 정비 손길이 닿기 힘든 곳을 중심으로 시행되었다.

이 날 실시된 환경정비는 무단투기된 쓰레기, 폐기물, 불법광고물을 정비함과 더불어 장마철을 대비하여 토사로 막혀있는 배수로까지 정비하며 인근 주민들께 쾌적하고 안전한 삶의 환경을 조성해드리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임성훈 원천동장은 "주민들께서 자발적으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주시니 더할나위 없이 감사하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안전하고 아름다운 원천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news.suwon.go.kr/?p=16&viewMode=view&reqIdx=201906121616341585

불러오는 중입니다...

 

 

 

온양5동 하나님의 교회, 내고장 청결수호대 대청소 실시
 

 



 온양5동(동장 신주봉) 내고장 청결수호대인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아산교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6월 12일 용화동 남부로 일대 대청소를 실시했다.

 

앞서 온양5동과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4월 23일 '내고장 청결수호대' 협약을 체결하고 깨끗한 온양5동 만들기를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하기로 협의 한바 있다.

 

또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5월 9일에도 외암로(용화3통, 용화18통) 대청소를 실시한 바 있으며, 6월부터는 남부로 일대(모아아파트~신도브래뉴)를 내구역으로 선정하고 정기적인 대청소에 나섰다.

 

이성우 목사는 “내고장 청결수호대로서 우리 지역을 우리 손으로 깨끗이 한다는 보람을 가지고 환경정화를 실시하고 있다”며 “온양5동의 일원으로서 깨끗한 아산만들기에 동참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주봉 동장은 “깨끗한 온양5동 조성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시민 스스로 우리가 사는 지역을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asantoday.com/sub_read.html?uid=85643

 

아산투데이≫ 온양5동 하나님의 교회, 내고장 청결수호대 대청소 실시

  온양5동청결수호대회 /사진=아산시   ©아산투데이  온양5동(동장신주봉)내고장청결수호대인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아산교회(이하하나님

www.asantoday.com

 

 

 

 

하나님의 교회, 광교2동 법조타운일대 자원봉사 나서

 

 

지난 17일, 하나님의 교회 소속 자원봉사자 20여명은 '행복홀씨' 거리정화 활동에 나섰다.

거리정화 활동은 광교2동 행정복지센터 근방 법조타운을 중심으로 검찰· 법원 종합청사 주변 일대와 주택단지, 쓰레기 무단 투기 취약지역 위주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자들은 광교2동 지역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가 앞을 지날 때 이를 지켜보던 한 상가관계자는 "가게 앞을 치워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하다"며 함께 청소를 도왔다.

광교2동은 검찰· 법원 종합청사가 연초에 개청하여 유동인구가 많아짐에 따라 앞으로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많은 자원봉사자들도 자발적으로 합심하여 청소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한 곳이다. 이에따라 이상훈 광교2동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여 검찰· 법원 종합청사와 함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손님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광교2동이 청소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거리정화 활동에 나선 하나님의 교회 봉사자들

이날 청소는 법조타운을 중심으로 검찰· 법원 종합청사 주변 일대와 주택단지, 쓰레기 무단 투기 취약지역 위주로 진행되었다.

 

 

 

하나님의 교회, 광교2동 법조타운일대 자원봉사 나서

지난 17일, 하나님의 교회 소속 자원봉사자 20여명은 행복홀씨 거리정화 활동에 나섰다.거리정화 활동은 광교2동 행정복지센터 근방 법조타운을 중심으로 검찰 법원 종합청사 주변 일대와 주택단지, 쓰레기 무단 투기 취약지역 위주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자들은 광교2동 지 ..

news.suwon.go.kr

 

 

더운 날씨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사랑의 마음으로 행하는 자원봉사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