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자랑

귀여운 간식으로 웃음가득~ 행복가득~


 

 

안녕하세요~

봄이 성큼 곁에 와 있는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오늘은 복되고 거룩한 일곱째날 안식일입니다.

사랑하는 하늘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웃음이 넘쳐나는 안식일입니다.

안식일 축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ㅎㅎㅎ식구들이 챙겨온 너무 귀엽고 맛있는 간식.

같이 드실래요? ^^

 












 

너무 귀엽죠~♥


먹기 아까워 못먹겠다면서....

ㅎㅎㅎ 다~ 먹었네요.^^;

식구의 예쁜 마음으로 챙겨오신

귀여운 간식으로 더 많이 웃고~

더 행복 넘치는 안식일입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평온한 밤되세요~^^